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가 독일 생산 회전형 카시트 ‘듀얼픽스 PRO(DUALFIX PRO)’를 통해 흔들림 없는 안정감과 검증된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.
카시트의 흔들림은 단순한 불편을 넘어 신생아의 목·척추 피로, 구토, 두통 및 ‘흔들린 아이 증후군(Shaken Baby Syndrome)’으로 이어질 수 있다. 브라이텍스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‘안티 쉐이크 컨트롤(Anti-Shake Control)’ 기술을 적용, 주행 중 미세한 진동까지 제어하도록 설계했다.
플래그십 모델 듀얼픽스 PRO는 강철 소재의 와이드 스핀 디스크(Wide Spin Disc) 구조로 회전 시 유격을 최소화하고, 저중심 메탈 플레이트와 8.5cm 리바운드 스토퍼를 통해 충돌 반동을 억제한다. 또한 2스텝 이너시트는 성장 단계별 맞춤 각도를 제공해 흔들림을 흡수하고, SICT Inside 기술은 측면 충돌 시 에너지를 분산시켜 아이를 전방위적으로 보호한다.
브라이텍스 관계자는 “듀얼픽스 PRO는 흔들림을 최소화한 구조와 성장 맞춤 설계로 부모들이 체감하는 안정감이 뛰어난 제품”이라며 “프리미엄 카시트 시장에서 꾸준히 신뢰받고 있다”고 말했다.
출처 - 이데일리(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3391526642336200&mediaCodeNo=257&OutLnkChk=Y)